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k3 사건대차로 BMW를 받았어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17:45

    만나서 반갑습니다문재보험 대차렌터카 GM 과장입니다.


    ​ 최근 독도 헬기 추락 사고 때문에 인터넷을 뒤덮은 것 같아요 이 3쵸쯔쵸쯔에 독도 인근에서 조업을 하던 인부를 이송 남풍 보이고 소방 헬기가 나왔는데도 소방 헬기 이륙 몇분 만에 다시 사그라 들었어요 이로써 몇명은 사망 또는 실종됐대요 그런데 이 사고가 다시 화제가 되어 온 것은 KBS가 보도 때문에 영상을 은폐하고 단독 보도를 했어요.경찰에 20초 정도의 영상을 제외한 나머지 부분을 건넸다고 하지만, 저는 20초의 영상도 숨긴 것도 아쉬움만 남았어요. 처음 부분에서는 영상이 유출했다는 것도 거짓말이라는 것에 누구의 말이 옳다고 사람 목숨이 걸린 사항이 신속한 셀프 조치를 취했으면 좋겠습니다.그게 국민의식이니까요


    >


    될지는 kia차 k3모델에 문재 대차의 배차를 소개 드릴까요 고객은 반야월 거주의 분 이쇼쯔슴니다


    주차되어 있는 고객의 차가 잔뜩 쌓여 있다고 하는 것 같네요.서둘러 범퍼는 밀어 넣었는데 범퍼를 넣어도 제대로 고정이 안 되면 계속 들려서 자신감을 가질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저도 몇달전에 이런 사고를 당했는데 택시운전사 어르신인데 할머니도 같이 오셔서 너무 아쉬워서 개인합의로 소액만 받고 끝났는데 제대로 수리를 못해서인지 요즘도 계속 올라오고 있어요.이런 사고 간단히 끝내면 안됩니다.​


    k3에 배차하고 준 차량은 BMW하나하나 8d운동입니다.이 차량은 해치백 우로볼색 제가 포스팅 한마디에도 언급했는데 '작은 고추' 차량입니다.작은 고추가 맵다고 잘못 밟으면 관성의 법칙을 느낄 거예요.영업하시는 분, 잘과된 가정은 젊은 주부, 젊은 여성분에게 추천합니다.


    고객이 배차를 받고 있는데 BMW 옷을 입고 있어 BMW 직원인 줄 알고 긴장했습니다.다행히 표준적인 옷만 BMW 로고가 박혀 있다고 합니다.


    자동차의 기본 조작법을 설명하고 바로 고객님의 차량 입하를 해 드렸습니다.


    입고는 기아직영점만평 기아서비스센터에 도움을 드렸습니다.고객님께는 메일로 입고완료된 sound를 메일로 알려드렸습니다.(당사 GM에서는 전종업원이 딜리버리 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 이상 전국 어디서나 배차가 가능한 K3사고 대차를 BMW에 주는 GM이 과장이었습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