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어초보님들, 영어공부할것입니다고 미드를 자막없이 보시자신요? (Feat. 영어 왕초보 미드로영어공부하는방법)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15:01

    안녕하세요! 레이첼리입니다.최근에는 제가 맛집을 (생각보다 많이) 알게 되었기 때문에, 이번에도 영어 문장을 썼습니다.사실 밖에서 안먹으면 집에서 고기를 구워먹네요. 어쨌든 저번에 미드 관련의 글을 써 봤습니다만, 제가 추천만 해 드렸고, 공부의 비결은 설명하지 않았으니까!이번에는 공부의 비결을 가지고 왔습니다! 저는 얼마 전에, 영어 초보자를 위한 미드 추천을 썼으므로, 이 문장을 써도 역시 영어의 초보자 미드로 영어 공부를 하는 비결입니다.저는 영어를 좀 할 줄 알아요. 나는 영어를 배우고 싶다. 나는 고급 영어를 구사하고 싶다 이런분들은요,이번문장을쓰지않으셔도됩니다.고급 영어, 비즈니스 영어, 전문직 영어에 관해서는 나중에 문장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드로 공부하는 것이 좋다고 스토리를 썼더니, 대체로 어디서 다운로드하냐고 했습니다.인터넷이 발달한 정보화 시대를 사는 여러분!  이거는 각자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은데... 개인적으로 저는 넷플릭스를 추천합니다 (넷플릭스 본인 상 줘야 되는 거 아닌가?사실 많은 분들이 불법 다운받아서 많이 보고 계세요.이 경우 자막이 이상한 경우도 많고, 무엇보다 컴퓨터에 바이러스를 받기 쉽고, 화질도 좋지 않은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나는 비보(。) 다시 한번 스토리를 써보지만 저는 넷플릭스에서 정정당당하게 미드를 보기 때문에 불법 다운로드를 하지 않습니다. (왠지 철커덕거릴까?)


    >


    America에서 넷플릭스를 애기 했던 한명이었으나, 국한에 돌아가면 어떻게 된 것을.텔레비전을 샀는데 리모컨에 마침 이 넷플릭스 버튼이 있었어요.그러니까 제가 시한으로 넷플릭스 끊을 수 없어요?그래서 저는 물론 신랑도 넷플릭스를 애용하고 있습니다.넷플릭스는 몇가지 프로필을 만들 수 있습니다만, 프로필을 만들면 넷플릭스의 인공지능은 제가 본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다른 프로그램을 추천하거나 본 프로그램을 계속 볼 수 있어서 아주 좋아요.키즈 프로필은 따로 세팅하지 않아도 sound부터 세팅되어 있어요!


    저와 신랑은 넷플릭스를 이용하지만 미드를 구할 수 있는 노하우는 다양합니다.제가 저번에 추천한 모던 패밀리가 나쁘지 않기 때문에 하우어 메트 유어 마더는 네이버에서 제목만 검색하면 간편하게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언제나 처럼 사전 연구를 꽤 철저히 하고 있는 레이첼리입니다. 미드를 치면 반드시 함께 따라오는 관련 검색어가 "미드 자막"없답니다.미드 자막 없이 보는 것이 소원인 분도 계시고, 그러면서도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도 많네요. 하아キャン


    내가 가장 먼저 하고 싶이이에키웅요.  영어 초보분들의 미드를 자막없이 꼭 봐야하나요? 입니다.www 네?라고소견하는분들도당연히계시죠.근데 제가 가르친 학생들 중에 미드로 공부해서 성공했다는 분을 만과인을 보면 조금 미드덕후 기질이 강한 분들이죠. America 드라마에 빠져서 보기만 했는데 자연스레 실력이 향상된 경우가 많았고 영어가 생계 승진 등에 관여해 학원이 과외할 때 없이 조용히 살아남아 이미 영어로 독학한 사람들이었어요.그렇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떨까요?1째로, 현대인은 너무 너무 바쁩니다. 사실퇴근해서배우자,자녀,즉가족이랑지낼때도없는데드라마자막없이공부하는게가능할까요? 가능하지만 쉽지는 않습니다. 둘째, 많은 분들은 미드에 관심이 없습니다. 프렌즈과 섹스 언더시티 요정도 혹시 어디서 들어본 적이 있습니까? 아니면 좀 관 심잇다 하시는 분들이 밋도소덱표은 관 심에서 한글 자막과 본적도 있는 분들, 그것도 아니면 정 말, 미드에서 영어 공부하든 반대하고 1월 11은 어느 날 공부하려 했지만 듣기를 못 해서 결국은 한국 자막에서 재미를 위해서만 보고영어 공부는 하지 않은 사람들입니다.솔직히 말해서, 초보자는 드라마 자막없이 보면 재미없고, 이해도 안되고, 역시 한난의 영어는 안돼요. 학생때는 영어공부를 열심히 하면 되지 오히려 과거에 대한 후회와 나쁘지 않은 감만 떨어져요. 미드 피드를 자막 없이 보는 단계라는 것은 꽤 높은 영어 수준을 필요로 하거든요.​


    제 생각에는 많은 사람들이 기초도 안됐는데 아내의 소리에서 미드를 자막없이 보고 좌절해요.그걸 이용해서 많은 학원과 선생님들은 조금만 하면 된다고 학원비만 지불하면 드라마 자막없이 볼수 있대! 단기간에 할 수 있다고! 희망을 팔아서 학원 등록을 권합니다.결론부터 내용을 말씀드리면 영어공부를 제대로 하면 미드자막 없이 볼 수 있는 단계가 가능합니다.그렇게 되면 단기간에 어렵습니다.문재는 학원이 자기 회사에서 내용하는 것처럼 쉽게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특히 영어 초보자도 할 수 있다고 해서? 학원에 등록한 뒤 영어가 늘 그랬던 것처럼 보이지 않으면 자신감이 없고 더 열심히 하지 않는다고 해서 학생책이라고 돌리는 경우가 많습니다.하지만 실질적으로 그녀를 원어민에 보는 단계가 되려면 11이 순차적으로 해야 합니다.쉽게 비교하면 아이가 기지도 못하면서 마라톤을 뛰고 싶어 하는 것과 같다고 할까요? 기어서 걷고 뛰고 그 뒤에 마라톤인데 기기가 좀 된다고 해서 내 마음이 급하니까 중간 과정을 생략하고 마라톤이 가능해요?


    >


    그렇다면 대체 왕초보들은 영어공부를 어떻게 해야 할까요?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포스팅은 영어 초보자를 위한 포스팅으로 영어 실력이 중상급이 되시는 분은 미드를 다른 방법으로 활용해야 합니다.그 비결은 나중에 포스팅 기사를 따로 쓰도록 하겠습니다.​ 하나. 나쁜 없이 이 소견에 괜찮은 수준에 맞는 20분짜리 영어 미드를 뽑는다. 이왕이면 소가족을 위한 시트콤을 선택하는 것이 좋고, 나쁘지는 않지만 재미있는 미드가 좋습니다.재미 없다고 보지 않습니다. ​ 2. 정확하고 탄탄한 이에키이 너무 너무 이에키이 알고 싶지만 꼭 영어 자막을 틀어 놓고 시청합니다. 이때 영어 자막을 보며 적어도 60Percent에서 이상 이해될 경우 나쁘지 않은 수준에 맞는 미드입니다.혹시 영어 자막 해석도 안 되고 영어 자막을 달아도 60Percent에서 이상 이해 못할 경우 다른 미드를 챠쯔아보고 나 영어 기초를 더 다듬고 미드에 다시 도전하는 것을 권하고 싶네요. ​ 3. 영어 자막을 보면서 전체적으로 듣기가 문제인지 표현 자체를(속어, 비속어, 관용구니까 이해를 못하는지 확인합니다. 사실 한국 분들은 수능 때문에 읽기 실력이 꽤 좋으시네요. 읽기는잘하는단어의발음을잘모르는경우가많습니다. 그래서 자막을 통해서 단어의 발음을 잘못 이해하고 있는지 확인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 4. 한글 자막을 달고 즐거움을 위해서 다시 책과 한번 말씀 드리지만, 미드에서 영어 공부를 계속하려면 즐긴다는 요소가 가장 중요합니다.우리 드라마 볼 때 공부하려고 보는게 아니라 단순히 재밌어서 보는거 아니에요?사실 뭐라도 공부하면 하기 싫어져요. 공부하는 것이 목적이긴 하지만 이왕이면 즐겁게 하면 오래 할 수 있어요.​***5. 마음에 드는 글 3개에서 5개의 암기를 합니다.사실, 저는 프리랜서로 영어 수업을 하면서 학생들에게 가장 강조하고 있는 것입니다.거짓 없는 못해도 한 두 문장도 기억하면 일화 하나 0개를 볼 경우 20문장을 제대로 기억하게 되더라구요 저는 암기 영어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만, Myd를 보면서 기억 1,2문은 효과가 굉장히 자신이라 꼭 추천하고 있습니다.​​


    영어수준에따라영어공부방법도 다르고중점을둬야할것도 달라서저는이번포스팅으로영어초보분들께맞혀봤습니다.본인의쁘띠에맞으면소견하는방법이제일좋은데특히영어초보분들의경우영어를어디에시작해야할지생각이안나는분들이많습니다.내가 가르친 5가지 단계에서 효과를 거둔 초보 학생들을 많이 봤으니 영어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을지도 모른다 잇셍 님 때문에 이렇게 따로 포스팅에서 세웠다. 언제든지 영어공부에 대해 궁금한 점은 코멘트로 문의해주세요.조금이라도 제 글을 보시는 분에게 도움이 되고 싶어서 좋은 마음으로 쓴 글이고, 저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추천 방법이자 소견이기 때문에 증거 없는 비난은 정중히 거절합니다.다소 소리의 포스팅은 제가 가르친 학생들이 가장 많이 질문해 주신 '엄마 영어' 또는 '영어 유치원'에 관해 포스팅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덧붙여서 네이버 블로그의 대표사진의 미드는 오렌지 이스 뉴 블랙이라는 미국인 친구가 강력 추천해준 미드라 최신에 제가 볼지 고민중인 미드입니다.:)


    #영어 왕초보 #가능합니다.#넷플릭스 #영어자막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