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9편을 알아보자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13:06

    >


    넷플릭스 영화 추천 볼거리가 어느 입문용 9개, 지난주에 한번 쉬고, 세번째 테테 로우에 돌아갔다. 매주 일요일에 저런 기획문을 써 보려고 했었다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서 필자는 넷플릭스를 애용하고 있었다 매번 여러가지 작품이 문을 두드리는 가운데, 하나가 안타인 점은 "전체가 좋지 않다"라고 하는 사실이었다. 게다가 연출가의 자유를 보장하는 회사 측의 매뉴얼에 따라 재미없는 작품들이 예상보다 많다. 즉, 잘 골라봐야 합니다. 그리고 마시우가 왔다! 선택의 번거로움을 덜어줄만한 & 입문용으로 나쁘지 않은 영화를 추천해보려고 합니다.그럼 시작해 보기 전에 몇 가지 전달 사항을 전달하겠습니다. 첫번째,순서는자주봤던역순이었다,즉아래로갈수록재미있게감상했습니다. 둘째, 필자는 그냥 별 4개에서 남에게 추천합니다. 그러나 넷플릭스 영화는 그러한 작품이 다반사로 3곳에서 기록했다. 제3으로 정품만 포함되고 있다. 전달사항 끝! 이제 소개를 시작해 보자.


    타마유라로망스 ISNT IT ROMANTIC


    >


    버드박스BIRDBOX


    >


    페르소그아인PERSONA


    >


    높이 본인은, 신HIGH FLYING BIRD


    >


    나쁘지 않은 머더 I AM MOTHER


    >


    폴라POLAR


    >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TO ALL THE BOYS I'VE LOVED BEFORE


    >


    옥자OKJA


    >


    서던리치:소멸의 땅 ANNIHILATION


    >


    마지막 END이상 보는 듯한&입문용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9편을 추천했다. '가끔 로맨스', '버드박스', '펠소 본인 - 밤을 걷다', '높이 본인은 새', '본인의 마더', '폴라',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옥자', '서던리치:소멸의 땅'까지!! 만약 시는 아직 감상 전이라면 설명을 참고해 자신에게 맞는지 판단하고 도전해 보자. 좋고 싫음이 많이 갈리니까... 제발 필자처럼 본인 이름에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좋겠다. 그럼 일요일도 다른 소재로 돌아가기로 약속했고 최근까지 마시우였다. 려후 : 로마를 넣을지 뺄지 고민했습니다. 그 때 잘라봤더니 다시 보고 판단해야 할 것 같아서 빼는 쪽으로 결정했어요. 시즌 2(?)에 행방이 판정되는 것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